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주연 인스그렘 패션 속 신발찾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7:23

    >


    옷 입는 스타일이 특이한 유명인사들이 정말 많네요.()좋은 분들 중에는 제가 좋아서 sns 구독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요.계절마다 어떻게 입는지 참고할 수 있고,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건 비슷하게 매치해 볼 수도 있으니까! 많이 참고하는 편이에요.그런데 이번에 이주영 instar 패션이 화제가 되어서 한번 찾아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독일에서 찍어서 그런지 포스가 남달랐지만 한번 봐봤어요.​​​​​


    >


    아래는 독특한 꽃무늬 치마를 입어주고, 검은색 상의로 매치해 주었습니다. 선글라스를 써서 그런지 뭔가 레온이 느껴지네요. 정말 분위기 여신!


    >


    정말 평소의 이주영 패션을 보면 인스타그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룩을 보여주고 참고할 만하지~ 이번에 보여준 것들도 굉장히 멋있었습니다.플라워스카트는 걸핏하면 촌스러울텐데, 전혀 그런거 없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함께 매치된 악세사리와 함께 양말과 함께 신어준 닥터 마틴 클라리사 샌들까지!


    >


    스타일이 독특하면서도 돋보였던 이날! 이분은 정말 성격도 활달한 것 같고, 항상 긍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분이라~ 너무 멋지고 예뻤는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고 싶네요.:) (저는 답변을 하라고 해서라도 엄청 팬이었어요. ()


    가만히 있어도 독보적인 분위기가 나는 연예인, 특히 양말과 닥터 마틴 클라리서스트랩 샌들 조합이 너무 예뻤네요.저는 이주연의 신발 패션처럼 하지 못했습니다. 촌스럽게 보여서...그런데 옷 잘입으면~전혀 촌스럽지 않다는 거!이날 옷 스타일링 참고해보고 나도 똑같이 입어봐야지 그럼 신발은 어떤 거였을까요?! 바로 이거였습니다. :) ​


    >


    여름의 베스트 세러 클래리사라고 하는데 꽤 편안해 보이면서도 어느 정도 힐 높이가 있으니까 꽤 선호되더라구요.인스타그렘을 봐도 여러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인증컷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sns로 유명한 분들도 패션 아이템으로 많이 찾는 것!


    무광, 유광, 그리고 가죽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정말 무난하면서도 좀 궁금했던 룩, 캐주얼한 여름룩 등 모든 룩에 잘 어울리는 슈즈라고~ 사랑받을 수밖에 없어요.비슷한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래도 제 눈에는 여기가 제일 이쁜 것 같아요. T_T


    >


    sns에서는 이미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연예인이라 저도 많이 보고 참고하는 편이에요 이날의 이주연 instar 패션 속 신발은 확실히! 양말과의 조합에서 너무 멋있더라구요.이밖에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다양하게 코디해보고 싶은 룩은 바로 간단한 반팔과 반바지! 그리고 제가 즐겨 입는 롱스커트~~ 어울리는 마성슈즈! 어디 찾게 되면 도움이 된다면 다행이고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