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추천, 달달한 로맨스를 꿈꾼다면 하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07

    달콤한 하이틴 로맨스를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


    >


    영화는.'라라 진 '가 짝사랑의 남자들에게 썼지만 보내지 못한 5가지의 편지가 그 주인에게 보내고 시작된 하이틴 로맨스 영화라고 하더군요.한국계 America인 작가의 영향으로 작품에서 라라 진은 대한민국인으로 등장한다.(실제로는 베트남계 배우) 여러 제작사 중에서, 여자 주인공을 동양계로 캐스팅한다는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


    스코틀랜드에서 유학한 언니의 전 남자친구로 대가족이 함께 지내는 조시를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라라 진. 하지만 항상 쁘띠뿌띠 good girl에서 second best 자리에서 만족하던 진은 언니가 떠난 후에도 괜한 고민을 고백하지 못할 것입니다.그러면 어릴 적부터 무사했다 5명의 남자에게 쓴 러브 레터가 다라고 발송되는 사건이 생기겠죠.


    >


    ​ 그리고 7학년 때 괜찮아요.피터 카빈스키에 상당히 세련된 제안을 받습니다.fake lover가 되고 진은 나의 고민을 조쉬에게 숨기고 피터는 나의 전 여자 친구인 젠을 되찾으려 하는 계약 입니더​


    >


    비주얼이자 이스토리의 전개이며, 당연히 남자 주인공은 여기겠지요.귀여워하면서도 진지하게 서로를 알아가는 가운데, 당연히 위기도 찾아오고 어쩌고저쩌고 하지만 행복해진다는, 그런 예기.​


    >


    소근소근 이야기지만 뒷이야기가 궁금하고 설레는 감정으로 봐 버리는 것은 역시 하이틴 로맨스가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20하나 8년 넷플릭스 조회수 2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소녀들이 여전히 잘생긴 내가 다가갈 수 없는 남자와의 뜻밖의 로맨스를 꿈꾼다는 것이다.저도 발밑을 잡고 즐겁게 감상했습니다.#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 #하이틴영화 #넷플릭스하이틴 #넷플릭스로맨스 #하이틴로맨스 #로맨스영화 #하이틴 #소설원작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