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정희의 근황과 라이브 영상♥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3:53

    제가 어렸을 때 이정희 누나가 노래를 부르며 활동했던 기억이 납니다.그것이 80년대 초반 이다니다. 내가 6세에서 한 8세 정도의 그 무렵 이다니다.그때는 거짓없이 지나간 유행이 대단했어요. 게다가 아름다운 미모와 지적인 모습까지 갖추고 있었습니다.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그녀는 미쿡으로 사라졌어요.이따가 컴백해서 방송에 나가서 말씀드렸죠.피곤하고 피곤해서 활동을 중단하고, 미쿡에 가서 공부가 하고 싶어서 갔다고 했어요. 남편도 미쿡에서 공부하고 결혼까지 하면서 살게 됐죠.그때 계속 그만두지 않고 가수활동을 했더라면 대단한 가수가 됐을 거예요!


    미국에서 이정희 씨는 패션사업을 시작하면서 처가에서는 사업을 잘하다가 잘못 투자해 가짜로 물건을 받게 돼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잘됐다고 생각한 결혼생활도 불행해서 결국 이혼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요즘에는 아이를 키우면서 홀러 생활을 한다고 이야기도 했어요.이정희는 한 979년 TBC대학 가요 경연 대회에서 너의 생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년 후에 KBS여자 메이저 가수와 MBC한 0대 가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정희 누구와 신의 노래 중에 그 대여는 나의 18번 곡 이다니다.노래가사가 제 인생을 예기하는것 같아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올해 정희 누구라고 신 자신이 58세라서 금방 항가프요.정말 세월이 빠르네요.요즘은 옛날과는 달리 완숙미가 느껴지고 중후한 아름다움이 매력인 가수로 변신했어요.내가 2015년도에 컴백을 보면서 받은 소견 이다니다.정희 언니가 노래하는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감정이 들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