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관객의 '의자 투척문제'0923.대중스타의 길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1:37

    #송가인!! 그녀의 대세 현재진행형이다. 기생 유튜버 무수히 나쁘진 않다 (여기서 기생 유튜버는 좋은 의미입니다)


    >


    유튜브에 송가진이 뜨면 어제 오늘 의자 던지기 문제가 줄줄이 나온다. 송가인은 일자리 창출 능력도 제시했다.'기생 나추바'들이 정이 얘기가 많이 나왔어. 아무튼 신나는 일이었다 #놀면 뭐하나 #유재석의 프로그램이 아니다 대거 송가인의 스타성에 의존한 예비 유튜버 국민 프로그램이었다. 그만큼 #기생 유튜버를 창출해 소득을 발생시키고, 또 방송장비를 구입하는 등... 많은 고용 창출자였다 정이 예기하기 쉬운 의미였던 쓰레기 정치 기생 유트바보다 낫다.의자 던지기 문제의 코멘트를 보고 있으면 정부의 열광적인 팬 정도를 짐작할 수 있다.왼쪽 다이아를 보자.루이는? 나는 광팬이 아니야. 인사이더의 변두리에 있다 카인 팬이었어, 왜? 그래도 매일 카인의 노래를 " 찾아 들팬"그래서!​ 팬들의 수에 관계 없이 다만 3퍼.세인트먼이 열렬한 팬, 즉, 왕팬이었다. 이들은 나의 스타-아이돌:우상신-이 무슨 짓을 해도 외면하지 않고 민들레로 남는 팬층이었다. 광팬은 절대 3퍼.센트를 넘지 않는다.절대!!​, 내부 팬 한 0카피.세인트: 내 스타가 반사회적이거나 비도덕적인 것에 연루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층이었다 그래도 반사회적인 일이 없다면 오랫동안 팬으로 남을 층이었다.​ 아웃사이더 70퍼.세인트 : 이 층은 일시적인 최근의 팬층이었다 이 예복일의 부채 층이었다. 가을은 부채 안 드는 ​ 대중 스타는 ''인사이더층 한 0카피.세인트 관리에 초점을 둬야 한다. 그래야 수명이 오래 지속된다.어린이라면 하나 있다. 팬 한명 증가할 때 내부 3명, 아웃사이더 일 00명이 가면 춤을 출 해 버리는 것. 스타가 특히 반사회적인 일에 휘말렸을 때는 더욱 주의 깊게 열광적인 팬층의 행위가 해악이 된다. 똥을 가리지 않는 신격화 광팬층의 언동이 그 밖의 팬층을 영원히 외면하는 결정적 요인이 된다.이런 일이 그제 의자 던지기 문제의 유튜브 댓글에서 발견되고 있다.문제는 이렇다. 비오는 날 공연 중 송가인이 무대에서 내려오자 팬들이 스타를 더 돋보이게 하려고 일제히 일어섰다. "우산 쓰고"라고 뒷사람 관객들이 우중도 보고 취하는 송가인을 볼 수 없게 되어....... 腹김에 의자를 던져 버린 것이다..." 나는 여기에 이런 코멘트를 썼다. 그냥 던지기만 했어요. 투척자를 비난하지 마라 송가 인과 주최 측이 00카피.세인트 책임이 있다는 요지의 글을 올렸다. 투척자의 범법 행위를 두둔하는 것이 아니다.90퍼.센트 이상의 댓글이 투 쵸크쟈을 비난하는 내용으로 송가 인과 주최 측에 잘못을 지적하는 글은 없다. 다만 이제는 무대에서 내려오자 이예기라는 글도 더러 있었다.대중스타는 어떤 사람인가.스타 자신을 보러 오는 관객들에게 돈과 상관없이 함께 관심을, 애기정을 배분해야 한다.카인양이 관객과의 소통을 중시하기 때문에 매번 무대에서 내려와 공연하는데 이는 매우 잘못된 발상이었다. 그동안 나는 가인 양의 내추브를 거의 다 봤다. 야외공연에서는 예외 없이 내려와 팬들과 소통했다. 물론 나쁘다고는 할 수 없다.하지만 일렬의 팬들은 무대 어디에 있든 카인 양과 밀접한 소통이나 몸소통도 가능하다. 뒷줄 이예기석의 관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이것을 카인 양과 주최 측은 단 한 번이라도 깊이 생각해 보았는가? 아니면 어게인 팬클럽 회원들이 제안이라도 했나? 나는 어게인 커뮤니티에 가입했지만 회원만명정도에 며칠후에 가면되버렸다.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조언(제언)이 막혀 있어 너무 신격화하는 내용의 공지문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요즘은 어떨까.투척 문제 이후 가인 양의 직접 공지문이 유트브를 통해서도 올라왔다. 내용은 단지 어게인 팬에 대한 감사 글이었다. 아쉬운 점은 왜 이런 사태가 발생했는지에 대한 사과나 다음 예방책은 없었다. 카인 양, 카인과 주최 측의 실수였다는 사과의 글은 없었던 점이 조금 아쉽다. 매니저는 가인님의 보디가드가 아니다. 매니저는 일정 관리나 잡다한 관리만 할 게 아니라 그날 공연 정세를 정리하고 카인 씨에게 보고서 형식의 글을 올려야 한다. 이런보고서형식의글들이많아지면카인씨자신에게도도움이되고나중에후배들에게도좋은교본으로남을거니까.매니저는 올라운드맨이어야 한다. 피드백의 강한 매니저가 진짜 매니저라는 것이었다(1줄 요약.:: 대중스타는 찾아오는 모든 관객에게 같은 사랑을 나눠줘야 한다. 카인 씨는 이제 무대에서 내리면 안 돼, 공연이 끝날 때까지.루이 배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