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댁가 자신를 본다면’ 역주행의 애기콘 가수 반하자신, 가수섭외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3:11

    그저 자고 1어 했는데 하루오전에 'SNS스타'가 되는 심정은 어떤 기분 1인가요?당 1소개하는 가수는 그저 노래 부른다 영상을 SNS에 올렸을 뿐이지만,'SNS스타'라고 되어 가고 수로 데뷔 때까지 하고 역주행의 신화를 승카스'반하 본인'입니다


    >


    가수 방하 본인은 재미있어하면서 SNS에 노래하는 영상을 올렸다가 나도 모르게 그 영상이 화제가 됐고 그 흥미 덕분에 가수 활동까지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노 힘 짧은 시간 내에 1어 저는 1이라 자신도 매우 당황했다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


    가수 방하과가 올린 영상 중 가장 화제가 되었던 영상은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커버한 영상이었는데 수준 높은 가창력과 파워가 더해져 sound에 소름까지 돋았습니다.


    >


    최근 반하본이나 인터넷방송 BJ인 최군의 방송에서 노래를 부른 엠씨 더 맥스의 '어디에서도'라는 곡을 커버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굉장히 어렵고 많은 테크닉이 필요한 곡입니다.에도 멋지게 소화해 또 한번 절찬을 받았습니다.


    >


    가수 반 하나는 3년 전에 발표한 '네가 나를 보면'이라는 곡에 역주행의 신화를 서술기도 했죠 공감하는 리얼리티의 한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가수 밴 한 목소리가 조화하고 이별 후에 듣기 편한 music에 손꼽힙니다.


    >


    가수에 반해 원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공연기획 중간, Y Mentertainment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