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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와우클래식 / WOW클래식 검은날개 둥지 공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문제 해법 공략'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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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구는 투수놀이라고 하듯이 검은 날개는 "유조선 놀이"입니다. 잘 준비된 유조선은 공격대의 클리어 때때로 크게 단축시키고, 어그로 수급 능력이 뛰어난 유조선은 나쁘지 않은 TPS 수준에 따라 딜러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다.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겪는 화염 아귀를 보더라도 시제 유조선의 안정적인 주차능력, 폭풍익 유조선의 도발이 저항할 때 대처하는 순발력으로 대형 문제를 막을 수 있다. 힐러에게 방어도 증가 버프가 유지된 상태에서 전투를 시작하고 상급석순 물약을 활용해 어이없는 초반 급사에 철저히 대비하는 등의 전략을 인지해야 불필요한 전멸을 막을 수 있다. WCL을 바탕으로 부모들의 기술이 어느 정도 피해를 주는지를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우두머리 패턴이 겹치거나 나쁘지 않아 평정 사격이 늦어지거나 공격대의 굽이 눌리는 시기 등 방패막이 또는 생존 기술을 사용하는 시기를 잘 파악해 사용해야 한다. 방패의 벽 재사용 대기시 때 로이 30분에 상당히 긴 편인데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아낀 똥 되는 경우가 많다.이런 이유 등으로 인해 클래식의 검은 깃털집은 유조선들을 복판으로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이 포인트이며 유조선 또한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유조선에는 나이가 들 수 있지만 불가피한 숙명과도 같다. 준비된 유조선은 최고의 대우를 받지만 준비가 안 된 유조선은 트라이가끔 길어진다. 정공이든 고정이든 마지막 공이든 탱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기본적인 택틱과 공격대 진영은 오리지널부터 바닐라 자료까지 많은 정보가 공유되었으므로, 본 정보는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개념 이해가 어려운 부분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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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발 화욤크]시야에 보이는 모든 사람에 700~하나 500의 화염 피해(기둥 뒤로 회피 가능)​[거대한 불꽃]몸이 불타 하나 0초간 3000의 화염 피해를 받고 공황 상태에 빠진 것. 불타는 동안 주변 편에 300의 피해를 준(머리 정면 기준 한 80도+25m)·수비 과정에서 쵸루이의 많은 이유는 딜 부족이 없을 개연성이 높다. 화산의 심장부 bis 세팅이 반쯤 된 공격대를 기준으로 수비 과정에서 빽빽이 쌓이지 않는 게 정상이었다. 쌓이는 이유는 오로지 정신지배 후 당의 처리가 더디기 때문이다. 정배 로테이션은 두 사람이 2번씩 총 4번의 정신 지배로 끝내는 것이 1반 적이었던 테테 밀랍으로 말하면 전투 개시 후 6분 30초 늦어도 7분 이내에 달걀의 처리가 모두 완료해야 하거든요.빽빽이 쌓이기 시작하면 광역기술로 처리하는 것도 좋지만 사제의 영혼 외침, 흑마법사의 공포 울음소리, 전사 위협 외침, 마법사의 울음소리와 변이 등 모든 군중제어기술을 총동원해 버티는 것도 방법이었다. 얼룩이 쌓여 전멸을 반복한다면 남은 알의 수와 전투 후 전투시절, 이 정도의 나쁨에서 흘러나왔는지를 체크하고 시비틸이 부족한지, 정신 지배 후 당의 알의 처리가 적절한 속도로 진행되었는지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개선해야 합니다. 탄력이 없다면 정신지배의 보주 언덕 위에 모여 화력을 집중하는 것이 좋다. 이때 기동력이 뛰어난 근접 딜러는 [검은 날개 마법사]를 싣지 않도록 빠르게 처리해야 하며, 모든 딜러는 차단 기술로 [화염구] 차단을 지원합니다.폭군 서클의 송곳니는 상층 사령관인 드래키서스와 기본적인 공략이 같다. 도발이 면역이기 때문에 시작 유조선과 오프 유조선의 어그로 획득 시절을 충분히 주어야 합니다. 하 나오 글자가 거대한 불꽃]에 맞으면 2글자로 보기 때문에 모든 딜러는 오프 유조선 오글 이상을 넘어서는 안 됩니다. 수비가 길어지고 힐러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원거리 딜러는 검은 날개 입구 근처 벽 뒤에 숨어 [연발화염구]를 피하는 것이 좋다.​[거대한 불꽃]은 사정 거리 25m 나쁘지 않게 되어 폭군 기세 송곳니 정면 기준으로 전방 하나 80번에 너무 너무 넓은 범위를 자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조선은 우두머리의 머리 방향을 공격대의 본진 반대를 위한 원거리 딜러와 힐러는 안전하게 30m이상 떨어지지 않으면 안 됩니다.* 특수임무 - 정신지배 후 당 전투 개시와 동시에 바로 보주를 클릭합니다. 계란을 하나하나 개봉한 후 단상몹이 처리되기 전에 첫 번째 달걀이었다 달걀 처리 속도의 핵심은 동선이었다 4번의 정신, 벨로로 처리를 마칠 1반 적이다, 정배에 공급된 서슬 송곳니는 마지막 정수 배수자들을 보고 달려가기 때문에 4번째 정수 배수는 메인·유조선이 후 하는 것이 좋다. 여유가 있으면 예정에서 가장 알을 마지막으로 처리하고 권력을 송곳니가 구슬 쪽으로 달려올 때 짧은 정비 테 테로울가토고나프지앙, 메인·유조선에 정신 지배를 유지하는 것이 좋지만, 몹이 많이 쌓였을 경우 1단의 알에 처리를 마친 것이 좋다. 이때 탱커는 힐러가 정비하는 틈틈이 돈을 벌기 위해 최후의 저항이 나쁘지 않고 방패벽 같은 방어기술을 사용해 예리한 송곳니 탱킹위치를 잡는다.​※Bartender4, 애드 온을 사용하면 정신 지배한 기세 송곳니의 스킬에 교체되지 않은 문제가 있으므로 기본 스킬(UI을 쓰는 게 좋다.* 탱커 하나, 시작탱은 분방이 담당하는 것이 좋다. 안정되면 대나무 소리의 소원으로 최대한 빨리 아글을 쌓는다. 힐러의 상황에 따라 방패로 시작할지 쌍수로 시작할지 잘 판단해야 하며 쌍수 시작은 상급석순 물약을 반드시 복용한다. 거대한 불꽃으로 오프 탱커와 자동으로 이어지므로 탱킹에 큰 어려움은 없다. 유조선이 급사하거나 나쁘지는 않아 위험. 하지만 도발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방어기술 활용을 염두에 둔다. * 딜러 당연히 탱커가 안정될 때까지 공격하지 않음. 공대장 혹은 유조선 딜 시작 사인 후 붙는 것이 좋으며 그 전까지는 기둥 뒤에서 연발 화염구를 피합니다. 힐러들의 기분이 좋지 않으면 원딜은 [연발화염구] 타이밍에 기둥 뒤에 숨도록 합니다. 딜러는 반드시 오프탱커의 어그로를 넘지 않는다. 어그로 한 단계의 유조선이 거대한 불꽃]에 맞게 되면 어그로 2순위가 폭군 기세 송곳니의 대상이 되기 위해서였다 도발이 면역이다, 유조선이 사망하자 어그로 3위 이하의 분노 전사는 방패의 착용, 방어 태세의 전환을 소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딜러 가끔 '거대한 불길'으로 예리한 송곳니가 힐이 비어 죽을 때도 있으니 탱커가 누구인지 살펴봐야겠죠? 머리 자체는 아주 놀놀하 것으로 5초 룰을 적당히 활용하는 것입니다. [거대한 불길] 문재만 없다면 공격 대 힐업이 느려도 상관없다. 전투 때로 로이 7~8분 정도 되는 것이야 나쁘지 않고 리전 세트가 좋고 5분 이상의 쿠르 타임 기술이 나쁘지 않고 장신구는 전투 개시 한개~2분 이전에 사용하면 보스 전투에서 하나도 사용할 수 있다. 탱커힐업이 가장 중요한데, 거리 계산을 잘못하거나, 나쁘지 않아서 근접 딜러나 본진 방향으로 영창된 [거대한 불꽃]대상자 치유에 집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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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염 숨결]어그로 1순위 대상자에 3500~4500의 화염 피하고 ​[ 불타는 아드레날린]공격력 100%증가, 모든 주문, 바로 시전, 매 쵸만 최대의 생명력 5%가량 감소, 사망 시 주위의 편에 4376~5624의 피해(20초 지속 디보프)​[ 빨간 정수]매 쵸마다 500의 마리 쟈싱, 50의 기력, 20의 분노 발생 ​ 더는 공대의 파괴자가 없벨라스토우라쥬 공략의 핵심은 ① 이용 대상자의 본진 이 마스크, ② 딜러의 아구로 조절하여 ③ 공격대 힐 오프였다 사실 딜러와 힐러는 4대인 돈 Bis세트만 돼도 선명하게 무리가 없다. [불타는 아드레날린] 대상자가 본진에서 사망해 전멸에 이르게 하는 사건만 발발하지 않으면 된다. 불타는 아드레날린은 말 자신 있는 직업밖에 들지 않는다. 즉 징벌성 기사 자신의 고양 주술사를 배치하지 않는 한 근접 딜러 진영은 안전하다는 것이다.당연히 준비된 유조선 이상을 넘지 않도록 한다. 유조선도 불타는 아드레날린에 걸려 빠져 죽어야 하기 때문에 오프유조선보다 오전에는 아그로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분방탄이 아니라면 호드는 근접 딜러 파티에 평온의 토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공격대 모두 DPS가 오전할수록 장기적으로 분노 전사의 TPS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일어서서 유조선이 디가 부족한 공대 쵸쯔스록 분노 전사는 20%마교크 구간에 딜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통상 막공이라면 무모한 희생을 매네임으로 쓸 수 있다.밸러스트러스의 킬타임은 유조선들의 어그로 수급에 따라 달라지는데 불타는 아드레날린 대상자를 활용할 것인지도 매우 중요하다. 대상자는 모든 공격력이 100%가량 증가하고 모든 주문을 바로 시전할 수 있고, 공격대 DPS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정해진 위치에서 혼자 죽도록 외롭게 버려둔 네연코힐의 지원을 통해 대상자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곧 힐러들의 브다음 감소로 이어진다. 단, 첫번째 대상자는 유조선이 어그로에 취약한 시기라는 점을 고려하고 딜에 주의해야 한다.* 핵심 역할 - 탱커 탱커의 TPS에 따라 딜러의 DPS가 다르다. 유조선 어그로 수급 능력이 빠른 km로 이어진다는 내용이었다. 유조선 피해는 화염의 숨결과 불타는 아드레날린에 걸렸을 때가 가장 위급하고 평타 피해 비율은 매우 높다. 그리고 안정적인 TPS 수급을 위해 탱커는 죽음의 소원과 무모한 희생을 활용하는 것이 좋고 힐러가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사용 시점을 미리 공지한다. * 유조선 불타는 아드레날린과 화염의 입김이 겹칠 때 급사할 확률이 매우 높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상급 석순약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벨라스토우라쥬 20%이하의 정세에[ 불타는 아드레날린]에 드는 생존 기술이 남아 있다면 완성 쵸쯔교크을 충실하고 빠지는 것도 비결이었다. 딜러 근접 딜러는 아구로 조절이 핵심이었다. 호드는 분방탄스 유무나 탱커의 TPS 수준에 따라 평온의 토템으로 근접 딜러의 어그로를 주는 첫 번째인지, 질풍의 토템으로 극딜을 하는지 잘 판단해야 할 것이다. 원거리 딜러는 시구의 밀림에서 사실상 딜을 하는 데 매우 어려우니 불타는 아드레날린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힐이 밀릴 경우 자의가 아니라도 본진에서 터질 수 있다는 점까지 의견해야 한다.* 힐러 극치유량 증가 세트에서 힐 기술은 최고 레벨을 사용할 것이다. 사제를 각 파티에 한명씩 배분하고[치유의 염원과 신성한 폭발]을 활용하고 회복 드루이드는[재생 연마]을 한 재생]을 난사하는 것이다. [선인의 치유력][신의 계시]을 연마한 힐러는 유조선에 방어도 25%증가 바흐를 유지하는 것이다. 바로 영창 또는 신속힐을 위급한 불타는 아드레날린 대상자로 사용하고, 본진으로 파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자기 불타는 아드레날린에 걸린 탱커에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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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염 폭풍]의 주위에 불의 파도를 하고 주위 2600~3500의 화염 피해를 주고 8초 이동 속도 감소 ​[ 풀기]어그로 하나 순위 대상으로 주변 전방의 대상으로 900~하나 300의 피해 ​[윤벌]어그로 하나 순위 대상으로 주변 전방의 대상 최대 3명에 하나 000~하나 500의 피해 ​[죽음의 1격]어그로 하나 순위 대상으로 4500~7500의 피해와 치유 효과 50Percent감소(5초)용기 대장 평타 공격은 하나 000정도로 위력적이지 않다. 그런데도 유조선의 급사가 많은 이유는 죽음의 1격]과[화염 폭풍]등의 기술이 연계할 때이다. 유조선과 힐러는 항상[죽음의 1격]위에서 화염 폭풍]과[윤벌]또는 [ 날려버리거나]가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유조선은[치유 효과 50Percent감소]디보프이 걸리바로[방패 막기] 같은 방어 기술을 활용해야 하고, 힐러는 신의 계시]나[선인의 인내력]에서 방어도 25Percent증가 바흐를 탱커에 유지하고, 신속/바로 힐과 보호막을 비롯한 유조선의 피해를 줄이는 기술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현재, DBM에서의 [화염폭풍] 경보 기능은 세부 설정에서 체크할 수 있지만, 다음 때까지 나머지 시간(타이머)은 표시되지 않는다. [화염폭풍]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약 하나 8초이므로 근접 딜러는 초시계 등을 활용해 빠지는 타이밍을 미리 예측할 수 있다. ▲ 근접 딜러의 불꽃폭풍 대응을 위한 보편적 공격대 진영- 출처 : 트위치 Zulp(APES 길드) * 탱커 [상급 석방수약]을 잘 먹고 시작합니다. 시작 전에 신의 계시]나[선인의 인내력]에서 방어도 25Percent을 유지한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방어 특성이라면,[죽음의 1격]이후 방패막기를 활용해야 하며, 화염폭풍과 겹치는 시기가 가장 험난할 수 있다. [방패 막기]를[죽음의 1격]이후에 사용하는 이유는 치유의 감소 50Percent]디보프이 있을 때 접종[강타]를 맞지 않기 때문이다.* 딜러 탱커의 어그로가 계속 감소하므로 , 어린이 이드온을 믿고 항상 오프탱커의 어그로을 넘지 않는다 . 공격대의 힐업이 밀리자 근접 딜러는 [화염폭풍]으로 입은 피해를 붕대질 등으로 회복한 뒤 용기대장을 따라간다. 귀취로 인해 화염의 폭풍에 해당하는지, 철창 쪽으로 시야를 가려서 피하는지를 잘 판단해야 합니다. 업타이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상급 화염보호약]을 활용하는 것도 비결이었다. 원거리 딜러는 사실상 프리딜을 하게 되므로 그것으로 충분히 주의하면 된다. 만약 어그로가 날아간다면 [화염폭풍]이 본진에서 발생하지 않도록 빨리 탱커 쪽을 향하겠습니다. * 힐러리 업 최우선 순위는 당연히 탱커다. 탱커만 살면 잡는다. [화염 폭풍]에 근접 딜러의 생명력이 20Percent이하로 감소해도 연결이 된다[화염 폭풍]이과인 어그로가 근접 딜러 쪽에 치고는[윤벌]이 없다면, 근접 딜러가 죽1은 없다. 만약 힐업이 늦어져서 다음 화염 폭풍으로 근접 딜러가 죽었다면 그건 죽은 자의 책이었다. 힐러는 항상 탱커의 방어도 버프를 유지하기 위해 애썼고 성스러운 빛 이과의 상급치유 또는 치유의 손처럼 회복량이 많은 기술을 읊었지만 취소하는 형태로 탱커에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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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 날개]앞으로 563~937의 피해를 주고 밀치고 내지(어그로 25퍼.센트의 감소) [난타]2회의의 추가 공격 ​[암흑의 불길]앞으로 3938~5062의 암흑 피해(현재 암흑 저항력이 적용되지 않는 것)​[화염 강타]시야가 닿는 360도)대상으로 139~161의 화염 피해를 주고 20초간 받은 화염 피해를 150정도 증가(6중첩 시 약 1000의 화염 피하고 7중복 시 약 1300의 화염의 피해)화염 아귀은 ① 시작·유조선이 급속히 벽을 등에 자리를 잡고, ② 폭풍 날개 전담 유조선의 정확한 도발과 아구로 감소 후에 자동 승계 ③, 딜러들의 중첩 관리와 붕대와 보호 기술 사용이 지속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시험이 반복되면, 어느 이 글재인가를 확실히 대해 취약한 점이 어느 인지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조선은 중첩된 관리가 가장 중요한 것으로 최소 불꽃 저항을 풀 바흐(토템 또는 오라와 야생의 징후 등)285이상이 좋고 315까지 끌어올리는 세트가 좋아. 285이상만 합해도[화염 강타]을 70퍼.센트 이상 저항할 수 있어 탱커 담당 힐러의 매냅리스도 크게 절약할 수 있다.생각보다 시작이랑 다 같이 탱커가 강하게 부딪히는데, 이것은 [난타] 또는 [강타] 때문이었다. 상급석순수약을 먹느라 강한 분노의 물약을 쓸 수 없기 때문에 강타를 피하기 위한 방패를 막는 활용이 어렵다. 운이 나쁘지 않으면 힐러는 난타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다는 힐러는 항상 염두에 둬야 한다. 흔히 발생하는 귀추가 아니다. 트라이가 길어지면 이런 전멸도 발생해 사기가 떨어질 수 있다는 정도로 이해하면 된다.유조선은 철문을 기준으로 벽을 등지고 유조선을 하지만 방향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단, 용기대장이 서 있던 방향을 기준으로 왼쪽 기울기가 [폭풍날개]유조선에 보다 부담이 적다. 벽으로 날아갔기 때문이다. 어느 포지션에나 공격대를 나쁘지 않게 나눠야 하는 택틱의 범주는 친국어가 나빠지지 않는다. 화염구멍을 잘 주차하는 게 공략의 절반이었다.딜러의 화염 강타 힐업을 못해 사망하는 딜러가 많은 경우에는 단순히 힐러를 문책할 것이 아니라 딜러의 중첩관리가 원활하게 이뤄졌는지, 시야 밖에서 붕대질 등 발생했는지, 화염계 수호와 같은 방어기술을 잘 사용했는지 등을 점검해야 하며 그래도 힐업이 안 되면 상급 화염 보호약을 사용하도록 한다.딜러와 힐러는 "오니크시아 매우 망토"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현재의 버그가 방안되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나쁘지 않고 "암흑의 불꽃"은 암흑의 저항력으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킬 수 없기 때문이었다. [어둠의 불꽃]피해가 3900~5100정도로 들어오기 위해서 티타늄의 영약을 먹은 분노 전사만 아슬아슬해에 살 수 있지만 프지 않았으며 계속된다[화염 공격에 사망하는 경우가 많다. 원거리의 직업은 1방에 즉사하다.본진을 나쁘지 않고 누구나 합쳐도 핵심은 본진이 화염강타를 맞지 않는 것. - 출처 : 트위치 Zulp(APES 길드) * 특수합니다. 무 - 폭풍날개 유조선 [폭풍날개]의 DBM 대기시절(타이머)이 끝났다고 해서 바로 도발하는 이야기로 [폭풍날개] 경보가 뜨거나 나쁘지 않으니 영창할 때 도발하는 것이 좋다. 저항을 염두에 두고[도전의 외침] 같은 광역 도발과 전투 체제 전환 후[도발 1격]를 생각하고 있어야 한다. 폭풍의 날개는 타겟팅 기술이 아니다. 전사의 [ 소용돌이] 스킬과 같이 대상 중심으로 대상 방향(전방)에 사용하는 기술이었던, 즉 화염아귀의 [폭풍날개]의 잠바가 진행되고 있을 때에 도발하여 [폭풍날개]의 방향을 전환시킨다는 개념으로 이해하면 된다. 만약 도발 지속 때 때 로이 쿳나프지 않고고 나쁘지 않는다[폭풍 날개에 적중하고 자연스럽게 어그로가 감소하고 2번째 어그로 대상자에게 넘어가도록 하는 것이 이상적이라 도발 후 많은 아구로 자를 싣지 않도록 한다.*화염 아귀 유조선들의 안정적인 시즈 능력이 클리어하게 된다. 화염 저항 세팅으로 연주한다면 [암흑의 불꽃]과 [난타]가 겹치는 귀추만 주의하면 된다. [폭풍날개]에 맞아 자연히 화염아귀가 쓰러지지 않는 귀신 귀이 발생, 활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폭풍익]의 영창이 끝나고 기쁘지 않으면 곧바로 도발한다. 이기지 못하면 화염 아귀가 날아가는 [폭풍날개] 유조선을 따라가기 때문에 공격대 진영이 무너지고 빠졌던 공격대원의 [화염강타] 중첩이 리필돼 큰 피해를 입게 된다. 만약 이러한 문재가 발생하면 즉시 딜중지 사인과 함께 [봉쇄][야생돌진]으로 화염안광을 도발한 후 다시 진정되도록 한다. 클래식은 종족에 따라 히트박스와 피탄 범위가 다르다. 타우렌, 노음탕선이 정착하기 어려운 경우는 [돌연변이어의 진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근접 딜러 도적은 "소멸"이 있어 상관없지만, 분노의 전사는 어그로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화염강타]중첩을 풀고 [화염아귀]에 바로 붙기전 [폭풍날개]가 시 시아버릴 때 특해요. 탱커 주변에 가서 어그로를 감소시키는 센스를 발휘하면 죽소+무희 마격 딜이 가능하다. [폭풍 날개]자체 대미지는 1000정도로 낮은 편이었다 그러나 [폭풍의 날개]와 [암흑의 불꽃]이 동시에 영창되기도 하므로, DBM 타이머를 항상 주시하고 있다.​*원거리 딜러 원거리 딜러는 화염 아구 유조선이 아라시 츠바사] 맞지 않는 이상 어그 로테유ー루 1이 없다. 따라서 [화염계의 수호]나 [얼음의 보호막]등의 보호 기술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화염 강타]7중복을 넘지 않는 것이 1반 적이지만 공학부 힐 오프 귀추에 의해서 6중첩 또는 5쥬은쵸프까지 받는다. WCL에 집계된[화염 강타의 주기는 2.5초이다. 6장 미에까지 12~13초 정도 걸린다고 보면 좋고 시전 밀림을 감안하면 마법사의 얼음의 화살은 3~4차례 어둠의 화살은 2~3번 정도밖에 사용할 수 없다. [화염 강타]을 지울 수, 냉기 마법사는 6중첩에[얼음의 방패]를 사용하고 또 다음의 6중첩에[추위][얼음의 방패]를 사용하여 약 36초 가까이 오프 탑니다. 가져갈 수 있다. 1부, 마법사는[화욤기에 수호와 얼음의 보호막]를 가중치를 풀러 들어갈 때 사용하고 있으나 이는 잘못된 행동이었다[화염강타]를 맞았을 때 화염피해와 함께 중첩이 쌓인다. 즉, 보호 기술을 사용해 들어가야 화염 피해를 '흡수'할 수 있다.*힐러 암흑의 불꽃과 폭풍의 날개가 겹치는 타이밍에 난타가 버그로 들어가는 경우가 가끔 있다. 마라 우동의 공주 테라도우라스 등 난타]를 사용하는 우두머리의 특징인데 주로 거리가 먼 지거 나쁘지 않고 순간적으로 대상이 바뀔 때 평타 밀림으로 난타]이 연속 2번 들어오는 아주 없는 경우다. 이를 막기 위해 폭풍의 날개와 암흑의 불꽃이 겹치는 시기는 화염 아귀 유조선보다 특수합니다.무유조선 굽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딜러의 화염 강타 힐업은 느려도 좋다. 힐 1순위는 무조건 유조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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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 날개]앞으로 563~937의 피해를 주고 밀치고 내지(어그로 25%감소)​[난타]2회의의 추가 공격 ​[암흑의 불길]앞으로 3938~5062의 암흑 피해(현재 암흑 저항력이 적용되지 않는 것)​[에 본 록의 그림자의 대상으로 피해를 받으면에 본 록 생명력 25000치유(8초 지속 디보프)[에 본 록의 그림자에 걸리자 대기하던 오프 유조선이 도발에 맡기면 된다. [폭풍의 날개] 유조선도 화염 아귀처럼 역할을 수행하면 된다. 근접 딜러는 폭풍 날개를 함께 맞고 아그로를 낮추면서 최고의 딜을 보이는데 암흑의 불꽃에 맞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원거리 딜러는 어그로를 조절하면서 딜을 해야 합니다.에본록과 플레이더 선택은 사냥꾼이 풀링하면 처음부터 탱커가 난타를 연속으로 맞힐 수 있으므로 탱커가 직접 풀링(이라고 써 몸싸움이라고 읽는다)하는 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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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 날개]앞으로 563~937의 피해를 주고 밀치고 내지(어그로 25%감소)​[난타]2회의의 추가 공격 ​[암흑의 불길]앞으로 3938~5062의 암흑 피해(현재 암흑 저항력이 적용되지 않는 것)​[불꽃 토네이도]주위에 불을 뿜고 600~1000의 화염 피해(광기의 시 약 2초마다 시전)​[광기]에 본 록 공격 속도 150%증가, 불꽃 태풍 피해 증가(10초 지속, 평정의 사격이 필요)전멸이 발생했습니다 면, 십중팔구 원인은[평정의 사격]에서 뜁 니다콜의[광인]를 없애지 않기 때문이다. [광기]로 공격속도가 크게 올라간 플레이로 골의 난타로 탱커는 [강타]와 공짜처럼 [치명타 공격]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져 [암흑의 불꽃]이 연계해 사망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또[광기는 불꽃 토네이도]을 약 2초마다 사용하고 주기적인 피해를 준다. 아무래도 일부 피해를 저항하고 약 300~600의 화염 피해를 2초마다 계속 받는다. 영창 밀림으로 힐업이 매우 늦어지면서 유조선이 사망할 확률이 늘어납니다. 탱커가 사망하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근접 딜러 진영도 본진이 암흑의 불꽃에 휘말리게 된다.이런 스노우볼은 전체 평정의 사격에서 광기를 지우지 못한 데서 비롯됩니다. 즉 적중 9%를 합친 포수가 순서를 정하고[평정의 사격]을 빠르게 발사해야 합니다. 딜 욕심 때문에 조준 사격 시전을 끊지 말고 1~2초 정도 늦게 사용하는 경우가 절대적인 안 됩니다. ​적 9%사냥꾼의[평정이 사격이 1%의 확률로[광기]을 지울 수 없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사실은 아니다. [평정의 사격]은 도발처럼 주문이 아니라 물리 기반의 기술이었다. 그래서 주문처럼 영구적으로 1%의 확률로 Miss을 뜰 수 없다. 치프(63수준)대상으로 물리적 요구치는 8.6%여서 9%정확을 합치면 어두운 하항시이 두페이지 나쁘지 않아도 빗 나쁘지 않고 가지 않는다. 만약 1%확률로 평정이 되지 않다고 주장하는 사냥꾼이 있다면 WCL을 바탕으로 해당 기술의 이벤트 발생 여부와 타이입니다 라인을 체크하고 실제[평정의 사격]를 사용했는지를 보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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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릭터가 걸린 5개 디보프[혈족의 고통:적]3초마다 50 피해서 사망 시 크로마 구스 치유(질병)[혈족의 고통:녹]5초마다 250의 피해, 치유 효과 50%감소(독일)[혈족의 고통:파랑]1초마다 50의 마그와잉 소진, 시전 시간 50%의 지연, 이동 속도 30%감소(마법)[혈족의 고통:검정] 하는 화염 피하고 100%증가(저주)[혈족의 고통:청동]정기적으로 4초 기절 시간의 모래로 해제 가능)​[광기]공격 속도 및 주문 공격 150%증가(8초 지속, 평정의 사격이 필요)​*크로마 구스 360번 브레스 효과[고기의 소실]3초마다 657에서 843의 피해(1분 지속)[시간의 쇠퇴]생명력 50%삭감과 아구로 감소(8초 지속)[동결]교은교크 속도 400%감소(15초 지속)[부식성 산]3초마다 875~1125 않고 방어도 4500감소(15초 지속)[소각]4000의 화염 피하고[파랑(마법)]은 사제와 팔라딘이 해제 가능하며 마그와잉카 부족하다면, 근접 딜러는 해제하지 않는다. [사비(독)]는 주술사, 드루이드, 성기사가 해제할 수 있다. 독해제는 탱커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적(병)도 별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서 심하게 화를 낸 뒤 폭풍으로 돌아올 수 있다. 유조선이 사망한 정세에 우왕좌왕하며 질병 해제를 받지 못하고 질병에 걸린 대상이 사망하면 크로마구스의 생명력이 계속 회복됩니다. 병은 사제, 주술사, 성기사가 해금할 수 있다. [흑(저주)]는 굳이 해제하지 않아도 된다. 마과인만이 낭비될 뿐이다. 브레스에 맞지 않는 이상 죽는 일은 없다. 안전을 위해 해제를 지시할 수는 있지만 마법사가 브레스를 피하는 시기에 조금 돕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해제할 필요는 없다.​ 크로마 구스의 브레스는 360도 전 방향에 피해를 받게 되면 근접 딜러는 분명히 브레스를 피해야 합니다. [청동]에 걸린 근접 딜러는 4초 기절 교은헤하요 더 빨리 떨어진다. [청동]해제에 필요한[시간의 모래]는 유조선과 힐러, 평정 헌터에 2~4개씩을 지급하는 곳 다. 사용하면 바로 해제된다.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의 쇠퇴다. 오프 유조선(2오글쟈)와 힐러를 제외한 모든 딜러는 함께 맞아 어그로를 감소시키는 것이 좋다. 브레스에 맞으면 크로마 구스의 위치가 2번째 어그로 대상자에 가게 되므로 다시 크로마 구스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크로마구스를 꽤 멀리 빼는 것이 좋다 - 출처: 트위치 맥스(APES 길드)상의 APES 길드 진영은 국내 많은 막공이 활용하는 진영이기도 하다. 차이가 있으면 크로마그스를 견해보다 멀리 제쳤다. 이유는 근접 딜러가 빠지는 모서리가 크로마그스의 히트박스 범위에 포함되면 브레스에 맞기 때문이다. 근접 딜러가 빨리 치고 빠지도록 크로마그스를 왼쪽에 달 필요가 없다. 동선이 길어지더라도 잘 뽑아 생존에 신경을 쓰는 게 좋다. 호드의 경우 타우렌의 히트박스가 크기 때문에 언데드와 트롤은 브레스를 피했지만 타우렌(남성)만 맞는 경우도 있다.​ 크로마 구스의 생명력이 20%가 되면 미친 효과를 얻는다. 광기와 브레스가 겹치면, 유조선이 매우 위험.하면 22%에서 딜을 멈추고 브레스를 받은 해안에 20%이하로 떨어지는 것이 좋다.* 크로마구스의 소환방법도 적이 손잡이를 끌고 전력질주로 복귀하여 사냥꾼의 죽척복귀 등 여러 방법이 있음. 흑마법사의 소환을 받은 유조선이 손잡이를 당긴 뒤 소환 확인을 클릭해 탕하르 위치로 복귀하는 방법도 있다. 크로마그스를 탱킹하는 자리에서 소환하면 되고 첫 번째 대상자도 탱커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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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의 명령 정신 지배(하나 5초 지속, 효은카료은, 네파리앙 인간형 하나 때 사용)​[암흑의 불길]앞으로 3938~5062의 암흑 피하고 ​[우레와 같은 울브지츠 소리]공포의 효과(4초 지속)​[암흑의 장막]치유 효과 75%감소(6초 지속, 저주)​[회전 벌채의 대상이 최대 3개의 대상이 하나 000~하나 500의 물리 피해 크로마 구스까지 격퇴한 공과 대학이면 오히려 네파리앙이 더 쉽게 느껴지기 일쑤였다 무리없이 처치해 유감인가, 암흑염의 지팡이인가 하는 아이템의 테이블에 주목이 모일 것이다. 그래서 네파리안은 몇 가지 팁을 설명으로 대체합니다.가장."네파리앙이 빨리 내려오는 사건""오색용 군단""쵸루이"이 2방향에서 낮 때 입구를 막은 것이 좋다. 양쪽 입구를 막자 네파리안이 브레스를 쏘며 천천히 낙하합니다. 찹쌀처리를 끝내고 전투를 풀어 물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곳에 모여 꼴찌를 처리하면 네파리안이 더 빨리 착지해 정비할 시간이 없어진다. 버그인지는 모르겠지만 물빵을 먹지 못한 상태에서 네파리언과의 전투가 시작되자 힐러 입장에서는 죽을 맛이었다.​ ② 공포 거리는 25m30m거리만 유지하면 원거리 딜러와 힐러가 공포에 맞는 화정 전혀 없다. 힐러가 진동 토템을 위해 주술사 같은 파티를 요구할 필요는 없다. 주술사는 딜러에게 평온의 토템을 재공하는 것이 하나의 순위다.3 DBM버그에서 흑 마법사의 반 콜이 Warlock이 아니라 Mage로 표기된다.직업코드까지 잘못 입력되어 있다. 이는 완전히 DBM 사건이어서 공 대장의 지시가 중요하다.4주술사급 콜이 위협적인 이유는 "타락한 질풍 토템"것으로 알려졌지만 네화리앙의 납작 공격에 질풍이 일어난 것을 보지 못했어. 관련 로그도 찾기 어려웠지만 실제로 적용되는지는 확인하기 어렵다. 하지만 분노전사는 왜 아그로 때문에 제대로 딜하기 어렵지 않을까. 예를 들어 시 모르니까 빨리 부壊야 해요.5오프 유조선은 흑 마법사의 반 콜로 반응할 필요는 없다.마법사가 멋대로 녹인다. 조금이라도 좋으니까, 좀 더 아그로를 구축하는 것이 좋다.마법사의 클래스콜이 위협적인가요?네파리안 탱커가 무방비 상태에 노출되는 것은 위협적이지만 빨리 마법해제를 하면 된다. 마법 해제의 다리 당 힐러를 정해 두면 된다.​ ⑦ 네파리앙탄카ー가 죽는 이유 하나 0개 중 9개는 저주 해제 회복 드루이드만 아니라 마법사도 유조선 디보프을 주시해야 합니다.8개 사제 클래스콜은 보다 직감적으로 스토리하는 것이 효과적 본능적으로 순간 치유를 연타하는 사제가 많다. 단순히 일차적으로 이번 클래스 콜 사제라고 이야기하기보다 좀 더 알기 쉬운 사제 힐 금지, 소생과 보막만이라고 부르는 것이 좋다. 이는 하나 5년 전의 연구 결과에서 검증된.​ ⑨ 사냥꾼이 미시적으로 무기를 바꾸거나 빼다) 할 때는 현재 쿠루 레스 골목이 끝나기 직전 DBM에 쿠루 레스 골목 Hunter라고 뜨는 것을 본순간 이미 무기의 넥도은 0이었다 클래스콜이 오고 나서 매크로를 연타하면 이미 늦은 것이다. 현재 진행 중인 클래스 콜이 끝나기 직전, 다음 클래스 콜이 오기 직전에 미리 바꿔야 합니다."10로그 올리고 싶으면 인간을 재앙으로부터 지키는 짐승을 손에 입부아 드려""검동"는 유조선의 아구로 수급 능력에 의해서 딜러의 DPS가 제한되지만 네화리앙도 마찬가지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DPS를 짜내면 좋은 것일까. 즉석 네파리앙 20%에 그가 나오다. 고블린 공병폭탄과 스트라소름 성수를 활용하면 상당히 많은 DPS를 줄 수 있다. 전투시간이 길어질수록 흑마법사와 마법사 마나가 부족해 토네이도로 인한 참사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근접 딜러도 비비 처리를 도와 실리도 챙기는 게 좋다. 어차피 분노의 전사는 최후의 공격으로 네파리언 ∙ 훌마 놀이가 불가능해서 줄거리였다 11구두 캐스팅을 영창 칠로 조각[암흑의 장막]과[암흑의 불길]이 겹쳤을 때 유조선이 급사할 확률이 매우 높다. 그래서 힐 캐스팅을 미리 시험해 보는 게 좋다. 이를테면 네팔이 암흑의 불꽃을 영창할 때 회복량이 높은 치유기술을 바로 캐스팅합니다. 레이드플레이더를 보면 탱커의 현재 생명력과 현재 영창 중인 치유 기술의 예상 회복량이 표기되기 때문에 최대 레벨 치유를 사용할지 아침은 레벨 치유를 사용할지 판단해 캐스팅을 영창하는 것이었다. 유조선의 생명력이 감소하면 그대로 힐을 넣으면 된다. 탱커가 저항하거나 다른 힐러가 생명력을 채웠다면 캐스팅을 끊는 것이었음을 잘 알지만 이를 예측 힐이라고 합니다. 빨리 저주 해제와 하나, 둘 정도의 힐러는 이런 예측 힐과 오버 힐이 뒷받침이 있어야 유조선의 급사를 막을 수 있다.​ ⑫ 네파리앙 리전 시간은 하나 5분 20분 없다. 하나 5분이었다 전멸 후 네파리앙이 사라진 시점에서 하나 5분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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