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카드 신이나 엣헴~ 노리카드 펭수체크카드로 교체받았어요~(+혜택)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6:07

    >


    월요일 저녁 국민카드에서 펜스카드 펜스체크카드가 한정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했습니다.제가 가지고 있던 국민체크카드 노리체크카드를 한정판 펜스노리체크카드로 교환신청했는데요!


    >


    펜카카드 후기를 보니 심사거절 당한 경우도 있다고 하여 실망하였으나 월요일부터 night 신청-심사중 / 화요일부터 등록완료문자 / 금요일부터 배송안내문자 - 카드수취완료 월요일부터 night에 신청하여 금요일부터 우체국 등기로 받았습니다!! 직불카드라서 연회비도 없고, 펜카랑 펜모티콘 펜스 체크카드를 선택할 수 있지만, 저는 펜카를 선택했습니다.​


    >


    등기안에는 KB국민카드의 개인회원약관 및 주요거래조건, 체크카드 종합안내장, 카드, 펜스한정판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


    >


    정말 그래서, 펜스 스티커는 선착순 20만명에 달라던데, 선착순 20만명 중에 도우루옷 나쁘지 않고 봅시다.!!텐션이 떨어지고, 텐션이 떨어지고 내가 쏜다!펜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펜스가 스티커입니다!​


    >


    제가 쓰던 카드도 국민놀이 체크카드였는데... 교체하는 것만으로 원래 있던 국민노리체크카드와 동일한 특전으로 귀여운 펜카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니 하나님이 자기엣챠에~ 하나님이님이님이시군요!!


    >


    국민은행 계좌 없이도 농협, 신한 계좌로 연결해서 국민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농협 계좌 전용 국민펜스노리 체크카드입니다.국민펜스카드노리체크카드혜택을한번확인해보시죠.​


    >


    #펜스카드 #펜스카드 #펜스카드 #펜스체크카드 #노리체크카드 #펜스스티커


    댓글

Designed by Tistory.